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학교육혁신센터

메뉴

센터뉴스

제목 - 설명
  • 지능형 로봇 컨소시엄 경진대회 두 개 부문 수상

    • 등록일
      2022.12.02
    • 조회수
      300

 

지난 12월 2일에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제11회 광운엔지니어링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지능형 로봇 컨소시엄(숭실대, 한양대 ERICA, 광운대, 단국대) 경진대회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본 시상식에서 숭실대학교 ‘노유진’ 학생과 ‘이나경’ 학생이 두 개 부문 경진대회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한양대학교 ERICA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2022 지능형 로봇 컨소시엄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서 숭실대학교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 ‘노유진’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본 경진대회는 공학분야 학생들의 학업활동과 학업성과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자기계발 능력 함양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지능형 로봇 컨소시엄에서 주최한 ‘IRC4U 스피치 경진대회’에서는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디어학부 ‘이나경’ 학생(미레도레팀)이 금상을 수상했다.

지능형 로봇 산업분야 컨소시엄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본 경진대회는 창의융합형 공학인재 양성지원사업 성과를 홍보하고, 공과대학 학생들의 발표력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숭실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는 창의융합형 공학인재 양성지원사업을 통해 공학계열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능형 로봇 컨소시엄을 통해 4개 대학 공동 운영 프로그램 및 경진대회를 진행하여 공학 분야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상단으로 이동